2012년 1월 8일 일요일

겨울 불암산

12,2011
불암산

지난 여름 콸콸 쏟아내던 폭포는 추운 날씨에 빙폭이 되었다.
불암산도 바위산이라 화강암 절벽, 암봉 등 멋진 곳이 많이 있다.
실제로 보면 한 폭의 수묵화를 보는 듯 하다.

댓글 3개:

  1. 겨울의 정취가 한껏 느껴지는 사진입니다.
    불암산이라시니 오래전 서울에 살때 불광동 지나
    진관내동인가를 거쳐 진관사를 갔던 기억이 납니다.
    진관사가 불암산에 있는 사찰로 기억을 하는데 맞나요?
    행복한 한주일 엮으시기 바랍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2. 오~~ 거대한 물줄기도 추위에 얼어버렸군요.
    겨울은 추워야 제맛이라고 하는데,
    저는 세월이 흐를수록 추운게 싫어 지네요.ㅎㅎ
    따듯한 한주일 보내세요.^^

    답글삭제
  3. @뽀키

    진관사는 북한산에 있는 절입니다.


    @skypark

    요 며칠 좀 따뜻했는데 설날에 다시 추워진다네요..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