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년 12월 23일 금요일

크리스마스 그리고 눈 오는 밤


12,2011




지금 바깥엔 눈이 내린다.


일부 지방에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된다고 한다.


특별한 일이 없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날.


메리 크리스마스!!


댓글 6개:

  1. 크리스마스에 눈, 몹시 부럽네요. 제가 있는 곳은 금년엔 이상기온으로 반팔을 입고도 덥네요. 햇볕만 쨍쨍. ^^

    평온하고 기쁨이 충만한 성탄이 되시길...

    답글삭제
  2. 행복한 성탄되시기 바랍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3. 워낙 눈이 안내리는 동네에 살다보니 이런 풍경이 부럽습니다.ㅎㅎ
   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죠?
    금년도 마지막 남은 한주일, 마무리 잘 하세요.^^

    답글삭제
  4. 이제 이틀이 지나면 내년이 되네요. 잘 마무리하고 새해 멋진 꿈구시길 ...

    답글삭제
  5.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.. 새해가 밝아왔습니다..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.. 행복이 가득 하길 바랍니다.. ^^

    답글삭제
  6. @Oldman
    새해 복 마니 받으시길 바랍니다^^

    @뽀키
    올 한해 건강하시고 소원 성취 하시길 바랍니다^^

    @skypark
    만사형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^^

    @mark
    새해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랍니다^^

    @라오니스
   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^^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