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9월 3일 목요일

오색약수 이모네집 산채정식, 동치미는 예술이다.

오색약수 이모네집

오색약수 이모네집 동치미

동치미

이모네 산채정식

이모네 산채정식

오색약수 이모네집 산채정식

이미지 출처: 그럼에도 불구하고

 

설악산 오색약수, 주전골을 따라가다보면 산채정식 식당들이 나란히 성업중이다. 그중 이모네집, 아내가 알던 집을 함께 갔던 것 같은데, 가위로 잘라 먹어야 하는 이집 동치미 맛은 약간 쌉살하고 시원하며 맛이 너무 좋다.

 

산채정식을 주로 먹는데 시골의 구수한 된장맛과 산나물의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음식 먹던동안 아주 행복하다. 그후로도 이 집 동치미와 산채정식이 가끔씩 떠오른다. 주인 아주머니가 주시는 머루주 한잔도 달달하며 맛난다. 직접 담근 장류도 판매하고 있다.

 

오색약수 방문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. 위치는 이미지 출처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에 전화번호도 안내하고 있네요^^

댓글 2개:

  1. 아~~ 시원한 동치미 한사발 그립네요.

    겨울에 동치미 국물에 냉면 해먹어도 맛있습니다. 아 배고파요~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@vipcs2378 - 2009/09/03 10:58
    동치미 시원하고 맛있어요..



    냉면도 좋아하는데 그렇게 먹을수도 있군요ㅎㅎ

    답글삭제